• 북마크

뉴스(News)

시니어를 위한 스마트기기 교육 프로그램”이 4주차 교육

회원사진
관리자
2018.09.04 17:16 1,761 0

본문

 

에드먼턴 시니어 칼라지에서 주최,주관한 “시니어를 위한 스마트기기 교육 프로그램”  4주차 교육을 마쳤다. 


2017년도  시니어 칼리지 김중현 전 학장의 노고로 만든 뉴호라이즌 프로그램 부터 시작한 스마트 기기 교육은 시니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2018년  시니어 칼리지(박능재 학장)에서 별도의 프로그램을 만들어 시니어들과 스마트 기기와 친해 지는 시간을 만들어 주었다.


2018년 새로운 운영진으로 출발한 에드먼턴 시니어 칼리지는 박능재 학장, 권문길 총무, 정수잔 회계, 조혜란 교무 및 이사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2018 에드먼턴이 하나되는 봄의 향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여행을 통한 체험 학습교육 및 가을 학기부터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니어 학생들과 함께 한다고 하였다.

2018년 가을 학기부터는 영어, 한국사등 시니어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교육이 준비된다고 하였다.  


2018년 8월 매 주 화요일 4차례 새로운 운영진 들이 펼친 첫 사업 스마트기기 교육을 마친 학생들은 새로운 스마트 기기 사용법을 배우고 실생활에 적용하는 스마트 기기 사용에 대한 만족감을 표시했다.


4월 첫 째주 “스마트 기기의 간단한 사용법”을 시작하여 ‘스마트 기기의 4차 산업혁명”, “앱을 이용한 음식주문”과 3D 프린터, 가상현실등 새로운 부분들을 배우고 4주차 교육을 마감했다.


에드먼턴 시니어 칼리지 박능재 학장은 시니어 학생들이 관심있는 컨텐츠를 개발하여 행복한 시니어 칼리지를 만들겠다고 다짐하였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